콘서트장에 안가본지가 언제인지 잘 모를 정도로 오랜시간동안 가수 콘서트를 못가본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기억이 생생합니다. 콘서트장에 가면 그 뜨거운 응원열기를 무시못할 정도 입니다. 가슴뛰고 긴장되며 흥분의 도가니가 되니깐요.
이것은 아주 멋진 경험 입니다. 응원을 받는 가수 입장에서나 응원을 하는 팬들과 함께 서로 상호작용이 일어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도 모릅니다.
무엇보다 응원 열기는 콘서트 분위기를 보다 한층 더 높여주게 됩니다. 아까도 이야기 했듯이 가수와 관객들 간의 상호작용을 통해서 더욱 분위기가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다만, 주의해야 될 부분들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응원 열기가 너무 뜨거워지게 되면 감정의 흐름이 과도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럴때 자신의 감정을 제어할 줄 알아야 됩니다.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존중해줄 필요가 있는데, 콘서트 장에서 이렇게 감정 조절을 못해서 남에게 피해주는 주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면 안되고 안전하게 응원해야 됩니다. 무리한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기분 좋게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에 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짜증이 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어서 힘든 공연을 본다면 가수도 싫고, 내가 왜 그곳에 갔는데 모든것이 싫을 것입니다.
뜨거운 열기 만큼이나 콘서트장에서는 매너있게 행동해야 되며 자신의 감정과 타인의 감정을 적절하게 생각해야 되고 즐겁고 안전한 공연 관람을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